'성공을 바라는 자, 실패에 관대하라.' 강연 후기
페이지 정보
본문
댓글목록
김미선님의 댓글
김미선 작성일박우성님, 안녕하십니까? 학교에서 인사드렸던 삼성리더십센터 김미선 입니다. 학업으로 바쁜 가운데 귀한 자리 함께 해 주시고, 진심어린 강연 후기까지 남겨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지금 하고 계시는 모든 노력과 준비가 큰 결실과 기쁨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한 마음과 함께 2016년 프랭클린플래너를 선물로 드리고 싶습니다. 제 메일이나 문자를 통해 연락처와 주소를 남겨주시면 해당 주소로 선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신 기다리겠습니다.! ^^ 김미선 올림 (연락처 : 010-2166-2606 / slc3@samsungc.com)
김원규님의 댓글
김원규 작성일우성아, 고맙다.. 선배가 자네의 글로 힘이 나네. 강의 끝나고 인사했던 후배라 글 편히 쓰네. 자네의 시종 당당하며 겸손한 모습, 내게도 아주 인상적이었고, 강의하며 많은 용기와 격려가 되었어..^^ 세상을 분석하며 대응하면 좋은 답을 찾을 것 같지만, 분석능력 이전에 먼저, 그리고 더 중요하게 생각하며 훈련해야 할 것이, 부조리한 '이 세상에 어떻게 반응하며 어떤 태도로 일관할 것인가' 인듯 해. 훈련의 완성이야 죽는 날까지 용맹정진 해야 하는 영역이겠으나, 반응과 태도의 중요성을 깨닫기가 정말 어렵다는게 문제가 아닌가 싶네. 우성이의 맑고 밝은 기운이 늘 살아 있어, 우리의 숭실 캠퍼스와 이 나라에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기를 위해 기도할게. 박우성~ 홧팅! 다음에 볼 때 영시 한 소절 외웠나 확인한다..^^ 김원규 선배 씀
박우성님의 댓글
박우성 작성일김원규 선배님 오늘도 좋은 하루 되셨나요?^^ 과제, 봉사활동, 동아리활동으로 힘들었는데 선배님의 답글을 보고 저는 덕분에 힘을 얻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를 당당하고 겸손한 사람으로 봐주신 것도 감사합니다! 사실 지난 강연 때 '리더십이 무엇인가요?'에 대한 저의 질문에 '공사를 구별하지 않는 것이다.'라고 답해주신 것을 저는 잘 이해 할 수 없었습니다. 오늘까지 매일 고민하고 고민했는데 오늘 선배님의 답글을 보고 완벽히는 아닌지만 이제 조금은 알 것 같습니다. '이 세상에 어떻게 반응하며 어떤 태도로 일관할 것인가'에 대해 더 고민하고 훈련해서 우리 숭실대학교와 우리 나라에 선한 영향력을 끼쳐보겠습니다! 저도 선배님의 기도에 기도로 보은하며 응원하겠습니다! 월천 선배님 나중에 뵙겠습니다^^ 박우성 후배 올림.
- 이전글숭실대 김원규 강사님 강연 후기입니다. 15.11.17
- 다음글5월 19~20일 아모레퍼시픽 과장급교육 후기 15.05.21